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부조리 신고센터

  • 국민연금 청풍리조트 임, 직원의 금품, 향응 수수, 부당한 업무처리 등에 대하여 신고를 하는 곳입니다.
  • 직원의 친절 및 불친절 신고는 “고객센터 - 고객의 소리”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.

신고대상

  • 직무와 관련하여 이해관계자로부터 금품 또는 향응을 수수하는 행위
  • 직위를 이용하여 부당한 이득을 얻거나 공단에 손실을 끼치는 행위
  • 자기 또는 타인의 이익을 위하여 알선, 청탁 등의 공정한 업무수행을 방해하는 행위
  • 기타 직원의 직무관련 부조리, 비리, 품위손상 등 공단의 제규정 및 행동강령에 뒤반되는 행위

* 타인의 성명을 이용하였거나, 사실에 근거하지 않은 비방, 개인 사생활에 관련된 것은 처리하지 않습니다.

신고방법

  • 신고사항을 6하원칙에 의거 구체적으로 작성하십시오. 실명신고를 원칙으로 합니다.
  • 부조리 신고는 방문, 우편, 팩스, 전화신고도 가능합니다.
신고방법 안내
관리부서 대표전화 팩스
감사실 063) 713-6170 063) 715-6574

처리절차

신고 → 신고(감사실) → 사실확인 → 처리결과 통보(이메일, 게시판 답변)
  • 신고 내용은 감사실에서 사실확인을 거쳐 처리합니다.
  • 민원신고사항은 해당부서로 이첩하여 처리 할 수 있습니다.

비밀보장

  • 부조리 신고센터는 신고인 보호를 위하여 비공개로 운영합니다.
  • 신고인과 신고내용에 대하여 비밀을 보장하며, 신고인이 신고에 따른 어떠한 차별이나 불이익을 받지않습니다.
  • 신고인이 신고에 따른 차별이나 불이익을 받은 경우 불이익 구제 등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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